오븐마루치킨, '투표 인증'한 고객에 '맛있는 치킨' 쏜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국내 대표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이 6.13 지방선거를 맞아 투표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븐마루치킨'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3일 지방선거의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투표 참여 후 오븐마루치킨 페이스북에 투표 인증샷을 댓글로 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최근 오븐마루치킨이 선보인 신메뉴(고추장불고기로스트, 궁중불고기로스트 2종 중 택1) 교환권을 5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1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투표용지, 투표소, 기표소 내 촬영샷 또는 각 정당 후보자 기호가 들어간 인증샷은 참여 불가하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의 신메뉴는 고추장불고기치킨, 궁중불고기치킨 2종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를 베이스로 해 소비자 입맛을 저격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고추장 불고기치킨은 고추장과 조청 그리고 청양고추를 더해 매운맛과 달달함을 동시에 강조했다.


궁중 불고기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의 당면과 쌀떡을 더해 맛의 풍미를 더했다.


또한 기존 양념치킨 대비 소스의 양을 2배 가량 늘려 밥 혹은 면을 더해 치밥이나 치면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선거권을 갖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행복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