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5주년 맞아 역대급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넷마블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넷마블이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역대급 보상을 내놓는다.


11일 넷마블은 서비스 5주년을 맞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의 7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푸짐한 보상을 선사하는 5주년 사전 이벤트 '오!두방정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지난 5년간 '모두의마블' 내 이용자별 게임 승리 횟수에 따라 최대 1천 다이아와 5주년 사전 코인을 지급하며 페스티벌의 서막을 알렸다.


해당 코인으로는 다이아를 1천개까지 추가로 획득 할 수 있고, 5주년 한정 특별 캐릭터 등과 교환 할 수 있다.


인사이트넷마블게임즈


매주 1,500개씩 최대 6천개의 별사탕을 제공하는 '별사탕 미션'과 매주 다른 맵 플레이를 제공 하는 난투전도 진행될 계획이다. 


난투전에서는 연속 승리를 통해 최고 1억 골드를 추첨을 통해 선물 받을 수 있는 '난투전 최강자를 뽑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월 15일부터는 5주년 특별 '타임캡슐' 이벤트도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별사탕으로 오픈 가능한 '타임캡슐'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할 수 있다.


인사이트이승원 넷마블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 / 뉴스1


넷마블은 '타임캡슐'을 오픈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스킬 버프와 개발자들의 5주년 축전 메시지도 공개할 방침이다.

 

또한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이 '모두의마블'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도 응모 받아 추첨을 통해 실제 게임 내 메시지 카드로 노출할 계획을 두고 있다.

 

한편 전 세계 도시를 사고 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국내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