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 가수 '민서'와 함께 여름 필수 뷰티템 '퓨리티 라인' 신제품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로소피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필로소피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 타올 증정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긍정의 철학을 담은 뷰티 브랜드 필로소피는 이번 여름시즌, 가장 사랑받는 퓨리티(purity) 라인에서 다양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로소피의 퓨리티 라인은 피부 본연의 순수한 상태로 되돌려주는 에센셜 자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이슬 맺힌 듯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 가운데 '퓨리티 울트라 라이트 모이스춰라이저'는 비타민 C, E가 풍부한 메도우폼씨드 오일이 들어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로소피


또한 치아씨 오일, 녹차 추출물 등의 자연 성분 및 피부에 필요한 보호 효과를 지닌 항산화 성분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오래도록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이슬이 맺힌 듯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그리고 여름 시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 타입 클렌저인 '퓨리티 메이드 심플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물 세안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워터로 미셀라 분자가 불순물 및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마지막으로 미국에서 출시와 함께 제품군에서 NO.1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부드러운 크림 질감의 '퓨리티 메이드 심플 포어 익스폴레이터'는 피부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지워내며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제거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클레이 마스크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로소피


필로소피의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가수 민서는 "요즘 같이 기온이 갑자기 올라가는 시즌에는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데 활동 준비로 바쁘게 보내고 있어서 촉촉하면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 스킨케어가 필요했다"고 전했다.


또한 "새롭게 출시된 퓨리티 라인의 제품들은 수분이 가득하고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해주어 여름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퓨리티의 다양한 신제품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킨텍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시코르 8개 지점 및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페이스 타올 및 핸드폰 미러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