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 화사인 줄…" 마마무 화사로 착각하게 만드는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새 메이크업

인사이트Instagram 'risabae_art'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마마무 '화사'인 줄 알았어요 언니!"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연상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6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찍 준비해서 메이크업 튜토리얼 가지고 오겠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챙이 넓은 하얀색 모자를 쓴 이사배가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의 근황을 본 팬들은 섹시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마마무 '화사'가 연상된다는 평을 남기고 있다.


인사이트데일리한 메이크업을 한 이사배 / Instagram 'risabae_art'


이들이 이러한 평을 남기는 이유는 이사배의 메이크업과 의상 분위기가 평소와 사뭇 다르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이사배가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그간의 사진을 살펴보면 메이크업 튜토리얼 예고가 아닌 근황을 알리는 사진에서는 대부분 데일리한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산이 거의 없어 일자에 가까운 눈썹, 컬러렌즈를 착용하지 않은 눈, 속눈썹을 올리는 정도로만 마스카라를 칠한 뒤 입술에만 포인트를 주는 편인 이사배.


그러나 이날 게재된 사진은 평소 이사배의 데일리한 메이크업과 상반되는 편이다.


인사이트(좌) 마마무 화사 / twitter 'RBW_MAMAMOO' (우) 이사배 /  Instagram 'risabae_art'


두드러진 눈썹산과 컬러렌즈를 착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눈, 진한 섀도와 아이라이너로 길게 뺀 눈꼬리, 아찔하게 올린 속눈썹, 쨍한 컬러로 칠한 입술까지.


게다가 이사배는 필터를 입힌 것인지 우유빛깔 피부톤은 간데없고 건강해 보이는 구릿빛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이사배의 모습은 마치 마마무 화사처럼 보인다는 평이다.


건강한 구릿빛 피부로 유명한 화사는 눈썹 산이 위로 올라간 얇고 긴 눈썹,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 붉은색의 립스틱을 바르고 무대에 오른다.


이날 이사배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준 메이크업과 피부톤이 화사의 특징과 상당 비슷한 것. 이 부분이 바로 팬들이 화사 같다고 평하는 대목이다.


인사이트선미 커버 메이크업 / Instagram 'risabae_art'


나아가 일각에서는 이사배가 가수 선미를 비롯해 청하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을 똑같이 커버한 만큼 화사 커버 메이크업을 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다.


메이크업 튜토리얼 공개를 예고한 이사배. 뛰어난 메이크업 솜씨를 자랑하는 이사배가 또 어떤 화장법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 지 주목된다.


한편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최근 싱글 'E.N.C'라는 곡으로 가수에까지 도전해 화제를 모았다. 

 

싱글 'E.N.C'는 눈(Eyes), 코(Nose), 입(Chu)의 약자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예뻐 보이고 싶어 눈, 코, 입을 가꾼다는 이야기를 그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