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츠베이스,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시켜 줄 '얼리 썸머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루프베이스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루츠베이스가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토너 및 에센스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6일 자연주의 홍삼화장품 브랜드 '루츠베이스(ROOTS BASE)'가 6월을 맞아 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 회복을 위한 '얼리 썸머(Early 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츠베이스의 이번 이벤트는 이른 더위와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해 여름철 인기 제품 할인 및 공식쇼핑몰 구매시 풍성한 적립금 혜택 등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루츠베이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6월 한 달 간 신규가입 고객에게 적립금 5천 포인트를 증정하고 회원 최초 구매 시 5천 포인트를 추가 지급해 총 1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더위로 피부에 수분 공급이 필요해지는 여름철에 사용감이 좋은 토너 제품 및 토너와 에센스의 2종 구성 패키지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루츠베이스


풍부한 수분감과 싱그러운 향으로 인기가 높은 루츠베이스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토너'는 소나무 뿌리에서 자라는 복령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여름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데일리 기초 제품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토너와 함께 구성된 루츠베이스 '리바이탈라이징 콘센트레이트 에센스'는 인삼의 주요 활성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활력 증진 및 항산화, 노화 억제에 도움을 주며 영양감 있는 유액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수분 공급과 피부 회복 효과가 탁월하다.


공식몰 뿐 아니라 같은 기간 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스토어 찜' 시 선착순 100명에게 3천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구매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루츠베이스


루츠베이스는 자연 유래 성분과 인삼에서 추출한 사포닌을 함유해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로 매일 지치기 쉬운 도시여성의 피부 회복을 돕는 홍삼화장품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루츠베이스를 론칭한 SG라이프케어는 믿을 수 있는 원료 재배와 공급으로 알려진 홍삼전문기업 순우리인삼이 모기업으로 주력 제품인 에센스에 함유되는 인삼추출물의 신뢰도를 더했다.


루츠베이스 홍성완 실장은 "이른 더위에 서둘러 여름철 피부관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벼운 사용감의 토너 제품을 특별 할인하고 적립금과 각종 쿠폰을 동시에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피부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로 고객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신개념 홍삼화장품 루츠베이스의 전제품은 공식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및 쿠팡, 티몬, GS 숍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