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6월 한달간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코웨이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렌털서비스 업체 '코웨이'가 6월 한 달간 비데 신규 렌털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코웨이'는 '비데 행복 플러스 프로모션'을 신규 렌털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목요일)까지 '인텔리케어 비데'를 비롯한 살균·온열 비데 등을 신규 렌털시 월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코웨이 살균 비데 4종을 신규 렌탈하는 고객은 매달 '1천원' 할인을 받는다.


인사이트코웨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인텔리케어 비데는 사용자가 맞춤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버블회오리 도기살균'으로 더 강력한 3단계 스스로 살균 시스템도 탑재돼 있다.


온열 비데를 새로 렌털하는 고객은 매달 '2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온열 비데는 서울대학교병원 대장항문외과와 공동 개발한 좌욕 전용 수류 기능이 탑재됐으며, 근적외선 온열 기능으로 혈액순환을 돕는 건강 특화 제품이다.


인사이트코웨이


코웨이 김세용 상품전략부문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위생·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코웨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웨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