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1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서 '팝업스토어' 열고 '베스트상품 기획전' 운영

인사이트시몬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국내 최대 수면 전문 브랜드 가운데 하나인 '시몬스 침대'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5일 시몬스침대는 오는 17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시몬스는 대표 매트리스 콜렉션인 '뷰티레스트'를 비롯, 라이프스타일 콜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등 베스트셀링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시몬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특별한 가격 혜택과 선물도 제공한다.


인사이트뷰티레스트 / 시몬스


'뷰티레스트 콜렉션'은 포스코사의 경강선만을 사용한 시몬스 고유의 포켓 스프링 기술력을 바탕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구현한다.


또 사용자마다 무게중심과 신체의 곡선이 다르다는 점을 고려한 '조닝' 시스템과 약 50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배치한 '레이어링' 기술은 섬세한 지지력과 시몬스 고유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포켓 스프링은 기술력도 뛰어나고, 소비자의 감성까지 모두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으며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의 인기가 특히 폭발적이다.


인사이트케노샤 / 시몬스 


무엇보다 실크, 캐시미어, 순수 양모인 퓨어울 등 최고급 소재를 이용한 덕분에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아 최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는 평가다.


평소 시몬스 침대의 매트리스를 탐내고 있었다면 팝업스토에 한 번쯤 가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약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신뢰도가 높으며, 전 제품의 원자재뿐만 아니라 제품 내구성, 생산 과정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