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플래닛, 전 세계 육아 노하우 담은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쁘띠플래닛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쁘띠플래닛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 정품과 육아 필수템으로 구성된다.


5일 쁘띠플래닛이 아시아 최초 론칭을 기념해 실제 육아 경험과 지혜를 바탕으로 유아용품을 제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엄마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쁘띠플래닛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 3종은 '쁘띠플래닛 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로션', 일명 '사바나맘로션' 정품(236ml)이 포함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쁘띠플래닛


또한 패키지에 새겨진 엄마와 아기 기린 캐릭터를 입힌 인플루언서들의 육아 필수 아이템을 담아 출산선물이나 돌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6월 7일부터 쁘띠플래닛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각각 1,000개 한정으로 사전 판매된다.


먼저, 안전하고 정성을 담은 감성적인 패브릭 제품으로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리봉봉'은 아기 기저귀를 넣을 수 있는 파우치와 더워진 계절 아기 땀을 닦아줄 수 있는 손수건 2장을 이번 쁘띠플래닛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에 담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쁘띠플래닛


살림과 요리 노하우로 많은 엄마들의 육아 멘토로 자리매김한 '비마이매직'과의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에는 다양한 음식을 보관하고 데울 수 있는 실리콘 식기가 담겨있다. 


여성 수제화를 제작하는 '바이미나'는 이번 쁘띠플래닛과의 '엄마의 지혜' 한정판 에디션을 통해 실제 육아 경험을 녹인 메리제인 슈즈를 선보였다.


딸을 임신했을 당시 6개월이 넘는 시간을 들여 아기 신발을 기획하기도 했었다는 바이미나는 아기 신발은 편한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몇 배로 고민하고 계속 착용하여 확인했던 엄마의 정성과 지혜를 이번 제품에도 그대로 반영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쁘띠플래닛


쁘띠플래닛 이지나 브랜드 매니저는 "프띠플래닛이 엄마의 지혜를 담아 유아용품을 만들어온 국내 대표 엄마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에디션으로 전 세계, 그리고 대한민국 엄마들의 지혜와 정성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