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019학년도 수능 6월 모의평가 온라인 풀서비스 제공한다"

인사이트이투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이투스' 오는 7일 시행되는 '2019학년도 6월 수능 모의평가'에 관한 온라인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4일 이투스는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6월 수능 모의평가'를 철저히 분석하겠다고 밝혔다.


'이투스 온라인 풀서비스'는 모의평가가 시행되는 당일(7일) 오후부터 빠른 채점, 성적분석, 지원 가능성 판단, 실시간 등급 컷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이투스 웹, 모바일 페이지에서 풀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성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이투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투스의 회원 성적 증감 패턴 분석을 통해 '예상 수능 점수'도 받아볼 수 있다.


예상 수능 최고·평균·최저점수를 확인함으로써 향후 지원 가능한 대학까지 예상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에 더해 수험생들이 목표하는 대학으로 진학을 착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목표 대학 및 모집단위와 자신의 성적 차이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모의고사 점수 시뮬레이션 분석을 할 수 있는 '11월의 가능성 확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뉴스1


수험생들은 현재 자신의 점수에서 과목별로 한 문제를 더 맞히면 어떤 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는가도 알아볼 수 있으며, 모의지원도 가능하다.


한편 이투스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SNS에 후기를 쓸 경우 선물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모의평가 당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매시 정각마다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광클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생들이 더욱더 공부에 매진할 수 있도록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