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청정 해역의 신선한 수산물을 홈플러스에서 만나보세요"

인사이트홈플러스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홈플러스가 노르웨이 청정 해역에서 자란 다양한 수산물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30일 홈플러스는 바다의 날(5/31)을 맞아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orwegian Seafood Council, NSC)와 함께 오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노르웨이 수산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전국 142개 전 점포에서 노르웨이에서 항공직송한 횟감용 생연어를 100g당 2,990원에, 해동 고등어는 2마리당 3,990원에 판매하는 등 노르웨이 청정 수역에서 어획한 다양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6월 2일과 3일 이틀간은 합정점, 대전둔산점, 성서점, 원주점 등 전국 18개 주요 거점점포에서 고객 대상 연어 및 고등어 시식행사도 전개한다.


인사이트홈플러스


멜리사 고틀리브슨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총괄은 "바다의 날을 맞아 노르웨이의 청정 해역에서 어획한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수산물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국은 세계 1위 수산물 섭취 국가"라 설명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노르웨이의 품질 좋은 수산물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홍근일 홈플러스 수산팀 바이어는 "올해 노르웨이산 연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나 신장할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고객들이 인기 수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