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파자마+흰둥이+초코비' 가득 담긴 짱구럭키박스, 내일(18일) 재출시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전국 매장에서 순식간에 동났던 짱구파자마박스가 돌아온다.


지난 15일 패션브랜드 스파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형형색색의 짱구 파자마가 든 패키지 박스를 18일인 내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파자마는 인기 만화 '짱구는 못 말려' 주인공인 짱구가 입었던 파자마와 똑같이 디자인된 제품이다.


형형색색의 동그라미, 세모, 네모가 그려진 파자마는 보는 이의 귀여움을 자아내 지난해 7월 처음 세상에 나오자마자 큰 인기를 끌었다.


성원에 힘입어 스파오는 지난달 한정판 파자마박스를 선보였다. 여기에는 파자마뿐 아니라 짱구가 제일 좋아하는 과자인 초코비와 흰둥이 인형이 들어갔다.


당시 한정판으로 나왔던 제품은 매장에 입고되자마자 완판 행렬을 기록했다.


인사이트만화 '짱구는 못 말려'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저번 구매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다시 찾아온 이번 짱구파자마박스 또한 한정판으로, 1등부터 4등까지 무작위로 제공된다.


1등 패밀리세트 박스에는 세 가지 짱구파자마와 12cm짜리 흰둥이 인형, 초코비가 들어있다.


2등 커플세트는 파자마 두 벌과 인형, 초코비가, 3등 대형흰둥이세트는 파자마 한 벌과 흰둥이 45cm짜리 대형 인형, 초코비로 구성됐다.


이번 주 금요일인 18일 온라인 쇼핑몰인 스파오닷컴에서 1,000개 선출시된다. 다음 날인 19일 토요일 강남 등 전국 오프라인 29개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입고된다.


박스는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9,900원이다. 기존 짱구 파자마 제품이 2만 9,900원임을 고려하면 파자마 1개 가격에 증정품을 얻는 셈이다.


그러니 소장가치 100%인 짱구파자마박스를 이번에는 놓치지 말고 꼭 '득템' 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