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2주년 기념 신세계 미니콘서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세계면세점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신세계면세점이 K컬처와 트렌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명동점 오픈 2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풍성하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개점 2주년을 맞는 명동점 11층 스카이파크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작은 음악회를 연다.


18일 팝과 재즈를 넘나드는 '렉시코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KBS 탑밴드 4강 출신인 '악퉁' 그룹의 리더인 '추승엽트리오'의 공연 등 재즈, 가요, 어쿠스틱, 인디음악 등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돼 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31일까지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더블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사이트뉴스1


신규 회원일 경우 3만원 구매 응원 적립금 2배, 기존 회원은 쿠폰 2개 더 주는 등 더블 혜택을 준다.


추가로 3대 카드사인 BC, 삼성, 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는 최대 10% 청구 할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명동점에서는 18일부터 20일까지 화장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당일 각종 화장품의 구매 금액이 10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잇츠스킨, 이네이처, 동인비 등 화장품 4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인프렌즈, 카카오프렌즈 등 주요 캐릭터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사이트뉴스1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라인프렌즈의 인공지능(AI) 스피커는 면세 매장에서 오직 신세계 명동점과 인터넷면세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난달 출시되어 인기리에 판매중인 미니언즈 모델을 포함하여 최소 64달러부터 최대 85달러의 금액으로 판매되며, 모든 스피커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 뮤직 3개월 쿠폰도 함께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5월 14일부터 신세계 면세점은 카카오프렌즈의 스윗 러블리 어피치 세트를 공개했다.


스윗 러플리 어피치 세트는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어피치로 디자인된 파자마, 파우치, 데싱디바 네일프레스, 손거울, 헤어롤, 안대 등 총 6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인터넷면세점을 통해서만 100세트 한정 판매 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제품의 구매 금액이 50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라이언 트래블 오거나이저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명동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여러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어린이부터 어른이 등 모든 키덜트족에게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