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톤이면 무조건 '소장각'이라는 쓰리컨셉아이즈 신상 '퍼플 립스틱'

인사이트(좌) 3CE 홈페이지, (우) Instagram '3ce_official'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색상을 기가 막히게 뽑는 것으로 유명해 이미 탄탄한 '코덕층'을 보유한 '3CE(쓰리컨셉아이즈)'가 '신상 립스틱' 출시를 예고했다.


15일 (주)난다가 운영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컨셉아이즈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에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3일 뒤면 만나볼 수 있는 신상 립스틱은 '매트 립컬러' 라인으로 출시된다.


쓰리컨셉아이즈의 '매트 립컬러'는 프라이머 매트 텍스처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입술 위에 색상이 밀착돼 오랜 시간 립 컬러가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3CE '매트 립컬러' 자료 사진 / Instagram '3ce_official'


이번 신상 립스틱은 그간 로드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붉은빛을 띤 보라색'이 기반인 색상으로 구성됐다.


신상 컬러는 잘 익은 자두(Plum)가 연상되는 컬러와 채도가 살짝 높은 마젠타(Magenta) 컬러, 분홍색에 보라색이 살짝 섞인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붉은빛을 띤 보라색은 퍼스널 컬러가 '여쿨(여름 쿨톤)'인 사람들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로 알려진 만큼 해당 제품은 여쿨들의 인기를 독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이트3CE '매트 립컬러' 바르는 사진 / 3CE 홈페이지


가격은 쓰리컨셉아이즈의 여타 립스틱과 동일하다.


쓰리컨셉아이즈 측은 인사이트 취재진과의 전화 통화에서 "오는 18일에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막론하고 동시에 판매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가격은 쓰리컨셉아이즈 립스틱 가격인 1만 7,900원으로 책정됐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기분 전환차 신상 립 제품을 찾고 있었던 '여쿨' 소비자라면 해당 립스틱을 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인사이트Facebook '3C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