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화사한 신부를 위한 봄철 '웨딩 케어' 특가 기획전

인사이트사진제공 = 클라뷰


[인사이트] 전한빛 기자 = 웨딩데이, 신부의 더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선택!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봄 결혼 시즌을 맞아 '퓨어 화이트 웨딩 케어 기획전'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5월 14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클라뷰는 이번 웨딩 기획전에서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함유해 예비 신부의 피부를 진주처럼 투명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의 제품들을 단독 특가 구성으로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클라뷰


에센셜 펄 웨딩 패키지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과 청담동 웨딩팩으로 알려진 펄 세럼 마스크, 펄 세럼, 펄 아이크림까지 예비 신부의 빛나는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만을 담았다.


또한 집중 웨딩 케어를 위해 미백 및 탄력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펄 크림과 펄 아이크림 세트를 3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하며,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해초 성분이 함유된 세럼 한 병이 시트 한 장에 담겨 보습과 미백 효과가 탁월한 '펄 세럼 마스크'를 1+1 구성으로 한정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웨딩 케어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진주 카드와 화이트 쇼핑백이 증정돼 예비 신부를 위한 선물로 준비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클라뷰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라인은 화이트닝부터 탄력,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어 론칭 직후부터 웨딩 패키지로도 인기가 높았다"며, "이번 웨딩 케어 세트로 결혼식 전 피부관리 고민이 많은 예비 신부들이 화사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 공식 SNS에서는 결혼 전 피부관리 팁을 공유하는 예비 신부를 대상으로 클라뷰 신부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