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국제 승마대회에서 '신형 LS' 특별 전시

인사이트렉서스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렉서스의 '신형 LS' LS500의 특별 전시가 열릴 예정이다.  


14일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대명 소노펠리체 승마 클럽에서 열리는 국제 승마대회 '메이 온 어 호스(May on a Horse)'에서 '신형 LS'를 특별 전시한다'고 밝혔다.


'메이 온 어 호스'는 승마인들 교류 및 승마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승마 축제로 국제 규모의 경기와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인사이트렉서스코리아


렉서스 코리아는 2016년부터 3회째 본 행사를 함께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신형 LS' 특별 전시와 함께 상담 부스를 운영, 'LS500'과 'ES300h'의 시승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14일부터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입장권(1인 2매)을 선물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급 스포츠의 상징인 승마를 통해 '신형 LS'의 매력은 물론 렉서스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렉서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한편 '신형 LS'는 지난해 12월, 11년 만의 풀 모델 체인지된 동급 유일의 하이브리드 모델 'LS500h'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 5월 가솔린 터보 'LS500'을 선보이며 LS의 풀 라인업을 갖추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