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3초 섀도우'로 완판 신화 이끈 조성아뷰티, 국내 주요 면세점 3곳 입점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국내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면세점 시장 확대에 나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성아뷰티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국내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면세점 시장 확대에 나섰다.


10일 조성아뷰티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시티점, 서울 중구의 두타면세점,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관광공사면세점 등 총 3개 면세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매장은 모두 접근성이 높아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장은 조성아뷰티 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인테리어와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전면에 배치해 면세점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입점 품목으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은 '16 아이매거진'과 '16 발광펜' 등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이다.


16 아이매거진은 론칭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입술뿐 아니라 낯빛까지 화사해지는 16 발광펜은 16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16 핑거펜'에 이어 선보인 틴트펜이다. 


4가지 컬러(발광체리, 발광레드, 발광오렌지, 발광핑크)로 출시됐으며, 브랜드가 고안한 용기와 360도 회전 컷팅된 꽃봉오리 퍼프가 사용돼 메이크업 초보자뿐 아니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재까지 약 3,700만개 이상 판매된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안심 처방 녹즙팩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로즈 앰플광 피부를 완성하는 대용량 쿠션 파운데이션 '씨앤티 대왕쿠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면세점 입점을 발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최근 사드 이슈로 인해 얼어붙었던 한-중 관계가 완화됨에 따라 입점된 3곳의 면세점에서도 중국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리딩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