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콜라보 출시 50일만에 판매량 '30만'개 돌파

역대급 콜라보라는 찬사를 받았던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콜라보 제품이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역대급 콜라보라는 찬사를 받았던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의 콜라보레이션이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30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코카-콜라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출시 직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보도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해외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만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하고,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판매 시작부터 SNS 등을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코크베어 틴트'는 뚜껑부분의 스노우볼에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콜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약 7만여개가 판매됐다. 


인사이트


해당 제품은 비비드한 컬러감뿐만 아니라 바를 때마다 기분까지 좋아지는 달콤한 콜라향을 느낄 수 있어 제품력까지 우수한 제품으로, 귀여운 용기와 선명한 발색력으로 SNS상에서 후기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코크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코카-콜라 립스틱' 등이 소장가치를 높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더페이스샵 담당자는 "이미 글로벌 브랜드인 코카-콜라의 로고와 컬러는 하나의 디자인 요소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며, "국내 열풍으로 해외에까지 입소문이 전해지고,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인기가 좋아 더페이스샵이 진출한 중국, 태국, 싱가포르 등 16개국 해외 매장에서도 입고 요청이 쇄도하고 있고, 곧 론칭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