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직장인 힐링 위한 미래설계 콘서트 '퇴근 후 100분' 개최

인사이트신한은행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신한은행이 은퇴 이후의 미래를 고민하는 직장인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열었다.


지난 11일 신한은행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충무아트홀에서 30-40대 직장인 고객들을 위한 미래설계 콘서트 '퇴근 후 100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퇴근 후 100분'은 고객들에게 퇴직 이후의 삶을 준비하기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알려주고, 은퇴를 준비하며 생기는 고민과 그 해결책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신한은행 모바일 미래설계 플랫폼 '미래설계 포유'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한 30-40대 직장인 고객 100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강의, 저금리·고령화 시대에 효과적인 은퇴설계·재테크 강의 순서로 100분간 진행됐다.


인사이트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향후 고객들의 은퇴 설계 지원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매년 이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신한은행은 2014년부터 분기마다 50-60대 부부들을 위한 '부부 은퇴교실'도 진행하고 있다.


'부부 은퇴교실'은 50-60대 부부 고객들을 초청해 건강·교양·취미 분야에 대한 콘텐츠와 은퇴자산 관리에 대한 강의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이창구 부행장은 "인구의 고령화, 낮은 금리 등 사회·경제적 상황을 감안해 30대부터 은퇴 준비에 관심을 가지고 노후를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차원에서의 자산관리 역량을 모아 종합적인 은퇴 솔루션을 제시하고 고객들이 행복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뉴스1


전현영 기자 hyeon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