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한화제약, 주요 제품 패키지 디자인 '소비자 중심'으로 리뉴얼

한화제약이 자사 주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한화제약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창립 42주년을 맞이한 한화제약이 자사 주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


14일 한화제약은 주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제각각이던 패키지 디자인을 하나의 콘셉트로 통일해 의사와 약사, 환자들이 한화제약 제품임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타 제약사의 디자인과 중복을 피하고 한화제약만의 고유가치를 담기 위해 이니셜 'H'와 'W'를 제품 포장지 앞, 뒷면에 삽입했다.


인사이트한화제약


또한 소염진통제는 보라색, 호흡기제제는 파란색, 순환기제제는 빨간색 등 치료군별로 색상을 정해 쉽게 식별할 수 있게 했다.


한화제약은 이달부터 재고 소진 품목 및 신제품에 대해 변경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유통처에는 안내 공문을 발송해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