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이 만든 화장품 '셀블룸',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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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김희선 기자 = '셀블룸'이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힌다.


지난 8일 동구바이오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이 아시아나 기내 면세점에 이어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셀블룸'은 K-뷰티의 종주국에서 9년간 피부과 처방 1위를 하고 있는 제약사가 만든 3D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중국, 동남아 등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사 측은 최근 대표 동안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외에서 구매 문의가 쇄도해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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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입점 제품은 이요원이 광고하는 재생크림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 등 총 9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 혜택을 늘릴 예정이다.


'셀블룸'은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범부채 꽃, 병풀 등 천연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부 바이오리듬에 따라 낮에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밤에는 피부 세포를 복원할 수 있도록 나이트 라인과 데이 라인으로 개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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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관계자는 "검증된 제품력을 토대로 이요원을 모델로 활용해 재생크림 마케팅 캠페인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아웃바운드 유통 채널을 지속 확보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을 마련하겠다"고도 덧붙였다.


김희선 기자 heeseon@insig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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