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롯데칠성음료, 펩시 125주년 기념 '레트로 펩시' 한정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펩시 125주년을 맞아 캠페인 일환으로 '레트로 펩시'를 한정 판매한다.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올해 펩시 125주년을 맞아 캠페인 일환으로 '레트로 펩시'를 한정 판매한다.


8일 롯데칠성음료는 캠페인 일환으로 1940~1990년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레트로 펩시(Retro Peps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펩시 브랜드와 함께 '시대가 바뀌어도 LOVE IT ! LIVE IT !'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진행된다.


레트로 디자인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시대를 배경으로 음악과 함께한 펩시 캠페인 영상, 레트로 파티, 펩시 콘서트, 패션업체와 협업 등을 이어가며 올해 지속적으로 펩시 브랜드의 붐업 조성에 나설 계획이다.


인사이트롯데칠성음료


'레트로 펩시'는 지난 1893년 약사였던 칼렙 브래드햄(Caleb Bradham)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브래드의 음료수(Brad's drink)'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시작한지 올해로 125주년을 기념하는 제품이다.


지난 1940~1990년대에 판매된 펩시 디자인을 활용해 전 연령층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밀감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과거의 즐거운 순간을 추억하고, 현재의 짜릿함을 만끽하며, 미래의 흥미진진한 무대를 준비하는 순간에 펩시콜라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5개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레트로 펩시는 한정 판매되어 소장품이나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덧붙였다.